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09 09:35

블랙야크 키즈,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신비아파트 책가방' 출시

▲ 블랙야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랙야크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제작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도깨비 신비와 남매 하리, 두리가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판타지 호러 애니메이션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긴장감 있는 전개로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새로운 초통령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책가방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감과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안팎으로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기능성 등판을 적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U자형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했다. 또한 탈 부착 가능한 가슴벨트는 야광 휘슬 버클로 제작돼 위급 상황 시 도움을 요청 할 수 있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이 외 사이드포켓 부분에는 보온·보냉 소재 안감을 적용해 실용성 또한 높였다. 

디자인은 도깨비 캐릭터 '신비'를 전면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파스텔 컬러, 패턴 디테일 등을 가미해 아이들만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또한 전 제품에 미니 사이즈의 '신비 캐릭터 인형'을 함께 구비해 가방을 착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은 '신비 책가방'과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는 '하리 세트 책가방' 2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또한 향후 의류 및 신발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책가방과 신발 주머니를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신비아파트 문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오는 15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 까지 진행한다. 

4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하는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