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5.31 12:06

‘사건번호 113’ 김민서, 매력만점 열혈검사 변신 호평

▲ 사진출처='사건번호 113'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민서가 SBS 2부작 드라마 ‘사건번호 113’에서 매력 만점 열혈 검사로 완벽 변신해 호평을 받았다.

‘사건번호 113’은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법정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로, 열혈 검사 승주(김민서 분)와 형사 준석(기태영 분)이 만나 시체가 발견되지 않은 살인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지난 31일 밤 방송된 ‘사건번호 113’ 1, 2화에서 김민서는 완벽 비주얼은 물론 명석한 두뇌까지 겸비한 매력 넘치는 여검사 ‘승주’로 변신,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서는 형사들에게 쫓기고 있던 범인에게 인질로 잡혀 위협받으면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오히려 형사들에게 얼른 범인을 잡으라고 다그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열혈 검사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밖에서는 누가 봐도 뛰어난 실력을 갖춘 빈틈없는 검사이지만, 집에서는 불평불만도 많고 부담 없는 차림의 평범한 이십 대 여성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잘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혜리’와 혜리의 어머니 ‘희경(김미숙 분)’ 사이의 관계 회복과 진실을 밝히기 위해 검사의 자존심까지 버려가면서 끝까지 포기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해 호감도를 상승시켰다는 평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도 “팔색조 김민서 매력 있어!”, “얼굴도, 연기도 완벽! 다음 작품도 완전 기대 기대!”, “7급 공무원에 이어 이 언니 완전 호감, 김민서 파이팅!” 등 김민서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호평 받아온 김민서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