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1.01 09:54

이랜드월드, 성과공유 우수 기업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 지난달 3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동반성장 Festival'에서 남승일 이랜드월드 R&D 섬유연구소 연구소장(사진 우측)과 임형섭 ㈜석경에이티(사진 좌측)대표가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랜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월드가 지난달 31일,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대∙중소 기업간 동반성장 추진을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발굴하여 포상하는 행사이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인 ㈜석경에이티와 함께 성과공유제 프로그램을 통해 섬유패션 의류 제품의 중간제품으로 활용이 되는 폴라폴리스 원단 및 다양한 중간제품을 섬유패션 완제품에 적용하여 색상 및 물성을 개선하였고, 태양광 흡수 및 발열 가능성을 부여하는 가공제 및 관련 공정을 개발하여 기업 매출 실적 향상 및 신규 고용 창출까지 이끌어내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이랜드월드 정수정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 해나가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는 프로그램인 ‘성과 공유제’ 를 통해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 해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개발하여 패션 대표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올해 4분기 협력사 동반 성장 프로그램 일환으로 ▲상생 채용 프로그램 도입 ▲성과 공유제 실시 ▲생산성혁신 파트너쉽 사업 ▲협력사 임직원 직무 교육 ▲물류센터 유휴공간 무상임대 ▲네트워크론(동반성장 투자재원) 도입 ▲동반성장 아카데미 ▲국내∙외 판로 개척 ▲정부 포상 신청 지원 등 총 9가지 상생 협업 사업을 실행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