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5.26 16:54

연애조작단; 시라노’ 최수영, 교복 입게 된 사연?

▲ 사진제공=오보이프로젝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연애조작단; 시라노’ 최수영이 교복 스틸 컷을 공개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7일(월)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연출 강경훈, 극본 신재원, 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 제작진은 연애조작 작전을 위해 고등학교에 잠복수행 중인 최수영의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수영은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대책없는 로맨티스트 공민영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극 중 정반대의 연애 가치관을 갖고 있는 이종혁(서병훈 역)과 사사건건 투닥커리며 톰과 제리 커플로 콘셉트로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

공개 된 사진 속 최수영은 교복을 입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잠시 촬영이 멈춘 사이 수영이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적고 있는 모습에서 그의 수수한 매력을 풍겨 눈길을 더욱 모으고 있는 것.

하지만 공개된 최수영의 교복사진에서 극 중 이름 ‘공민영’이 아닌 ‘서민영’이라는 명찰이 포착돼 네티즌 수사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완벽한 연애 조작을 위해 교복변장으로 학교에 잠복한 최수영의 이야기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일러 수영이다”, “고등학교 잠복이라니 뭔가 흥미진지하다”, “수영 교복마저 잘 어울린다”, “빨리 ‘연애조작단; 시라노’ 방송으로 만나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로맨스 드라마를 뛰어넘는 색다른 로맨킥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오는 27일(월) 밤 11시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