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0.31 08:37

엔터식스와 더베스트이엔엠이 함께하는 제1회 청소년ㆍ키즈모델 선발대회 개최

▲ 더베스트이엔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온ㆍ오프라인 종합 패션몰 ‘엔터식스’와 캐스팅 전문 회사 ‘더베스트이엔엠’이 청소년ㆍ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본대회의 타이틀명은 “제1회 2018 Enter-6와 TheBestE&M이 함께하는 ‘Best엔터테이너 청소년ㆍ키즈 선발대회’”이며 참가 연령은 청소년 14세~19세, 키즈 6세~13세이다. 참가 분야는 연기와 노래ㆍ댄스 부문으로 나눠져 있다.

엔터식스(주최)와 더베스트이엔엠(주관)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K-POP 부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연기/K-POP 부문)가 후원사로 심사에 참여한다.

선발대회 측 관계자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본 대회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좋은 신인들을 직접 캐스팅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으며, (주)더베스트이엔엠은 본 대회에 참가한 모든 예선 통과자들에게 앞으로 작품을 진행하는데 있어, 지속적인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많은 참가자들에게 등용문의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친구들이라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2018년 12월 5일까지이다.

온라인 참가 신청은 엔터식스와 더베스트이엔엠 홈페이지 내에 본 대회 참가 신청접수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면, 오프라인 신청은 엔터식스 전 지점 내 서비스 데스크로 방문하여 오디션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시상은 본선대회를 통해 청소년과 키즈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 더베스트이엔엠 제공

(주)더베스트이엔엠은 서태지와 아이들, 티맥스, 부활, 이승철, 영턱스클럽 등 다양한 K-POP 매니지먼트사의 임원과 대표를 역임한 이상민 대표와 영화 조선명탐정3, 물괴, 박수건달, 관상, 수상한그녀, 공조, 감기, 군함도, 인천상륙작전, 베테랑 등 약 400편의 상업 영화와 드라마 아테네 전쟁의여신, 아이리스, 김과장 등의 작품에 캐스팅 디렉터로 참여한 신재연 대표가 이끄는 캐스팅 전문 회사이다.

종합 캐스팅 전문 회사인 (주)TheBestE&M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제1회 Best엔터테이너 청소년ㆍ키즈 선발대회”를 통해 아역배우와 K-POP 가수 등의 꿈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더불어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대회의 일정 및 상세 내용은 (주)엔터식스와 (주)더베스트이엔엠 홈페이지 내에 팝업창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