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5.24 10:17

YG 양현석이 '삼고초려' 했다는 디자이너 장성은, 그녀의 정체는?

▲ 사진제공=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렬하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늘 화제가 되는 YG 소속가수 앨범의 숨은 일등공신, YG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실장 장성은이 ‘스위트룸’ 시즌5에 등장한다.

오는 25일 (토)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방송하는 ‘스위트룸 시즌5’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앨범 자켓 디자인뿐 아니라 YG 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인테리어에도 참여한 장성은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장성은 실장은 양현석 대표와 사옥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전적인 신뢰 속에 스카우트된 인물이다.

 
평소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네오클래식 마니아 장성은 실장은 직접 디자인한 가구로 꾸며진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산업디자이너에게 영감을 받아 수백만 원을 들여 직접 디자인한 가구들과 물방울무늬의 독특한 샹들리에가 눈길을 끈다. 특히, 그가 간직하고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둘러보던 MC들은 마치 놀이공원에 온 듯 정신이 팔릴 정도였다고.

 

이날 방송에는 ‘강남스타일’ 앨범 자켓을 디자인한 장성은 실장이 국제가수로 성공한 싸이에게 최고급 컴퓨터를 선물 받은 일화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YG 사옥에 직접 찾아가 ‘스위트룸5’ 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지드래곤 LP음반과 산다라박, 이하이와 함께 운동하는 장성은 실장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5일(토) 밤 12시에 방송하는 FashionN ‘스위트룸’ 시즌5 장성은 편에서 진행하는 시청소감 이벤트에는 이번 싸이 앨범 캐릭터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MC군단을 질투에 빠뜨린 YG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실장 장성은의 YG패밀리 생활기는 25일 토요일 밤 12시에 FashionN ’스위트룸5’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