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5.22 11:21

배우 유연석의 달콤한 유혹, “커피 한 잔 하실래요?”

▲ 사진제공=싱글즈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유연석이 스위트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며 로맨티스트로 변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그가 은은한 커피 향을 닮은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한 손에 든 커피처럼 달콤하고도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를 발산했을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선보인 진중하고 무게감 있는 캐릭터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그의 쾌활한 평소 성격이 묻어나는 솔직,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남자”,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 “이렇게 부드러운 남자였나”, “유연석 매력 포텐 터진 듯”, “훈남 비주얼 폭발”, “유연석과 커피 한 잔 함께 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MBC ’구가의 서’에서 몰입도 높은 내면연기로 주목 받으며 ‘유연석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가의 서’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그의 부드러운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싱글즈(Singles)’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