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10.19 16:52

아이즈원,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온라인 음반사이트 3곳서 차트 1위 차지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이 발매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19일 오후 1시 현재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알라딘 주간 판매 차트, 인터파크 일간 판매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타워레코드 K-POP/월드 장르 예약 랭킹 2위, 종합 예약 랭킹에서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TOP10 중 유일한 K-POP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더불어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한 쇼콘(SHOW-CON) 티켓 예매 전쟁도 뜨겁게 펼쳐질 전망이다.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이 금일(1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번 쇼콘은 아이즈원 완전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공연으로, 열두 멤버는 이날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이즈원인 만큼, 쇼콘 티켓 역시 초고속 매진이 예상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이 예매사이트에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