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10.19 11:13

푸마,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 화보 공개... '롱패딩 찰떡 소화'

▲ 방탄소년단 (푸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겨울 시즌을 겨냥해 ‘롱 다운 재킷(FD KEEPflwr Long Down)’을 선보이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한 푸마 ‘롱 다운 재킷’은 극심한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시즌에 맞춰 보온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고기능성 브레서블(Breathable) 원단인 ‘웜셀(warmCELL)’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외부 온도가 낮을수록 체온이 유지되는 기능을 지녔다.

이전 롱 다운재킷 버전과 비교하였을 때, 전반적인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된 것은 물론, 푸마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하여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푸마의 클래식 아이템 중 하나인 T7자켓의 테이퍼드 시그니처 디테일을 소매 디자인에 적용시켜, 감각적인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했다. 앞판과 뒤판에 새겨진 캣 로고는 화이트 컬러 배색효과를 줄 뿐 아니라,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함까지 더했다. 또한, 안쪽 등판에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화이트 심볼 마크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 방탄소년단 (푸마 제공)

한편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블랙, 네이비, 레드 3가지 컬러의’ 롱 다운 재킷’을 착용한 채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7명의 멤버 모두 글로벌 스타의 위상에 어울릴만한 재치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각자의 의상을 소화해냈다.

해당 제품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매장에서 판매 되며, 푸마X방탄소년단 화보는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