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10.19 10:37

보아, ‘Woman’ 티저 영상 오늘(19일) 낮 12시 공개... '파워풀한 퍼포먼스 기대'

▲ 보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정규 9집 ‘WOMAN’(우먼)을 발표하는 ‘걸크러시 여제’ 보아(BoA)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보아는 금일(19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보아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는 타이틀 곡 ‘Woma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Woman’은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가사에 표현한 팝 댄스 곡으로,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보아의 시원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보아의 정규 9집 ‘WOM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보아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 곡 ‘Woman’은 물론 보아의 자작곡 4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보아는 오는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8 (Grand Mint Festival 2018)’의 메인 스테이지인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에 올라 다양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국내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