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10.18 16:52

정유미-나영석 PD, 악성 루머 유포자 등 고소 예정... 강력 대응 나선다 "선처 없어"

▲ 나영석 PD, 정유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를 두고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등을 통해 악성 루머가 유포된 가운데, 양측 모두 최포 유포자 및 악플러 등에게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18일 "저는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이라고 밝힌 뒤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제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 만큼 선처는 없을 것을 명백히 밝힙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 PD는 "다만 한 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입니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습니다"라고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

이날 정유미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 또한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라며 "말도 안 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합니다"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마쳤고, 오늘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속칭 찌라시를 작성하고 또는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다"고 말했다.

앞서 각종 온라인, SNS 등에는 나영석 PD와 정유미의 염문설이 연예계 지라시라는 이름을 통해 유포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