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패션
  • 입력 2011.06.08 16:13

군살 0% 비키니화보, 박현선 반쯤 벗다?!

핑크시크릿, 50% ‘비키니, 여름패션 몽땅’

 
군살0% 비키니화보를 공개한 박현선이 운영하는 ‘핑크시크릿’이 드디어 티몬 반값에 등장한다.

하루에 4~6개씩 업데이트되는 빠른 회전율과 다양한 상품으로 유명한 ‘핑크시크릿’이 티켓몬스터와 만나 반값할인을 실시한다. 그간 소셜커머스에는 여성패션업체의 참여가 남성복보다 부족해 이번 반값에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월 25일 ‘말벅지’ ‘뒤태 종결자’ 등 비키니 화보를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었던 썸머용 상품 또한 몽땅 쏟아진다. 박현선은 미니홈피를 통해 ‘신상 비키니만 100피스 상품 촬영’을 예고하는 등 폭풍업데이트가 예상된다.

티켓몬스터는 2만원 상당의 핑크시크릿 온라인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50% 할인한다고 7일 밝혔다.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해 최대 4만원까지 이용가능.

이번 쿠폰은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판매되며 사용기간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2011년 9월 10일까지다.

 
한편, 박현선은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발레리나로 알려진 만큼 올 여름 러블리한 명품스타일 패션 또한 반값에 책임지기 위해 전년도 보다 2~3배 많은 물량을 총동원할 방침이다.

핑크시크릿은 박현선이 발레리나를 병행하면서 6년 동안 탄탄히 운영해온 쇼핑몰이다. 박 대표가 직접 물건선택부터 모델까지 자청해 이끌어왔기 때문에 신뢰가 두터워 단골고객이 많은 편이다.

박대표는 tvN 화성인 X-파일, 패션앤 TOP CEO 시즌2, 김새롬의 스위트룸 등 각종 방송출연과 서래마을에 위치한 핑크시크릿 오프라인 1호점 ‘레 시크릿 로제’까지 화제가 되어 집중조명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티켓몬스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