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10.17 09:09

김민교 연출-출연 연극 '발칙한 로맨스' , 시즌2로 관객들 만난다

▲ 연극‘발칙한 로맨스' 공연 사진 (집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발칙한 로맨스’가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시즌2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인기행진을 하고 있다.

배우 김민교의 작,연출,출연 작으로 공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던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앙큼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즐거움, 그리고 감동을 선사한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닌,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와 함께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다. 풋풋해도 결코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느낌을 아련히 추억하게 만들어 준다.

지난 4월 25일에 새롭게 시작한 이래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지만,이번에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시즌2로 더욱 진해진 짜임새로 각색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또한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에서 김혜영 역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준 김사희 배우가 이번에 ‘발칙한 로맨스’ 주인공 공수지역으로 합류하여, 12일 첫 공연을 함으로써 그녀만의 공수지를 선보였다.

매력적인 연기와 더욱 발칙해진 연출력,현실감 있게 꾸며진 무대장치는 ‘발칙한 로맨스’가 대학로 화제의 연극으로 사랑받는 분명한 이유를 말해주고 있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