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10.15 23:53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다이어트 돕는 요리 3종 공개 ‘꿀팁 대방출’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 음식을 뚝딱 만들어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류승수-윤혜원 부부 그리고 스페셜 MC로 코미디언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한고은은 다이어트에 돌입한 신영수를 위해 다이어트용 음식을 만들었다. 한고은은 간 닭가슴살, 파프리카, 마늘, 양파, 후추 등을 넣은 반죽을 만든 뒤 이를 이용한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완자국을 만들었다. 이어 한고은은 파스타 대신 가지를 넣은 토마토 가지볶음까지 순식간에 완성했다. 이를 보던 김숙은 “정말 손이 빠르다. 요리를 잘한다”며 극찬했다.

한고은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맛있어 보이는 소스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에 김구라는 “스테이크 소스는 괜찮냐?”고 물었고, 한고은은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빌베리 소스다. 과일이라서 칼로리도 없다”고 답했다.

한고은이 정성스레 만든 음식을 먹던 신영수는 “다이어트 음식은 만들면서 다이어트가 되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