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선우기자
  • 방송
  • 입력 2011.06.08 13:22

‘로타’ 정겨운표 ‘귀요미 4종 세트’에 네티즌 폭소

정겨운, 깨방정 4종 세트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의 정겨운이 코믹한 표정 4종 세트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로맨스 타운’에서 까칠하면서도 코믹한 재벌남 ‘강건우’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겨운 특유의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표정이 가득한 사진이 소속사 N.O.A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극 중 순금(성유리)에게는 시종일관 까칠하면서도 도도한 재벌남으로 등장하는 반면, 이번에 공개 된 사진에서 정겨운은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그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팬들에게 이른 바, ‘깨방정 4종 세트’로 불리고 있는 이 사진은 귀여우면서도 코믹해, 보기만해도 깨알같은 웃음을 자아내며 네티즌들에게 또 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정겨운의 ‘깨방정 4종 세트’는 언제 그랬냐는 듯 진지하게 지어보인 표정조차도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안겨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정겨운의 색다른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장난끼까지 가지고 있는 줄 몰랐네요. 완전 귀요미!”, “정겨운의 무한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 훤칠하고 멋진데, 이런 코믹함까지! 간만에 웃었음~”, “정겨운 때문에 오늘 아침부터 빵터짐. 표정 진짜 깨알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겨운의 깨알 같은 표정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드라마 ‘로맨스 타운’은 건우와 순금(성유리)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