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3.05.07 11:08

김수현, 6월 日서 공식 팬클럽 창단 팬미팅 개최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김수현이 일본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영화 ‘도둑들’ 등 출연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스타로 불리는 김수현이 오는 6월 30일 시부야 공회당에서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을 기념해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드라마 프로모션 차 몇 차례 일본을 방문했던 적은 있지만 팬들과의 공식적인 만남은 첫 번째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 대한 김수현의 기대 역시 크다는 후문. 이번 팬미팅에서는 지금까지 김수현이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의 하이라이트 및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현의 일본 소속사 관계자는 “김수현은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한류 신세대 배우로 꼽힌다” 면서, “현재 일본 NHK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영화 ‘도둑들’이 일본 개봉을 앞두고 있어 김수현을 향한 일본 대중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전했다.

김수현은 이번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 기념 팬미팅을 시작으로 해외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을 넘어 아시아까지 팬층을 넓히며 글로벌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지난 해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영화 <도둑들> 두 작품에서 메가톤급 활약상을 보이며 주목 받았던 김수현은 지난 17일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63만뷰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수립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김수현의 스크린 첫 주연작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