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8.10.10 10:16

[S톡] 박보검, 우수에 빠진 분위기도 역시 우수한 외모

▲ 박보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박보검의 우수(憂愁)에 젖은 모습도 시선을 강탈하는 우수(優秀)한 외모가 화제다.

최근 방송을 통해 모 아웃도어 브랜드의 가을 광고가 공개되며 박보검의 보고 있으면 저절로 눈물이 날 것 같은 분위기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광고는 ‘청춘, 사랑, 그 모든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만남과 이별 그리움 재회에 이르는 연인의 스토리를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형태로 담아내며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박보검의 매력을 극강으로 끌어냈다.

특히 ‘고막남친’ 1위에 선정된 박보검이 직접 배경음악을 노래해 더욱 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보검이 노래한 배경음악은 12일 멜론을 통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다.

박보검은 집중시키는 외모 못지않게 ‘호감 가는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 ‘다정하게 느껴지는 목소리’ ‘중저음 톤’ 등 대중에게 목소리도 몰입감이 높은 배우. 외모와 목소리까지 다가진 박보검의 노래가 과연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광고만으로도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시켜주고 있는 박보검은 11월 오랜만에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 부와 명예를 버리는게 어려운지 평범한 일상을 내놓는게 어려운 일인지에 대해 그린 ‘남자친구’로 만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박보검은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역을 맡았다. 첫 대본 리딩 현장에서 철저한 준비로 영어 대사부터 만취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감탄을 유발, 박보검이 그려낼 김진혁에 대한 기대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