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10.01 19:05

'K팝스타6' 소희, 볼빨간사춘기 도움 받아 솔로 출격

▲ 소희, 볼빨간사춘기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쇼파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팝스타6’ 소희(SOHEE)가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와 손잡고 솔로로 정식 출격한다.

1일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희가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작사, 작곡한 신곡 주인공으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소희의 솔로 데뷔곡이 될 신곡 ‘허리 업(Hurry Up)’은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에 피처링까지 맡은 곡으로, 이들이 처음으로 타 아티스트에게 선물한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진행한 V라이브 방송을 통해 “10월에 솔로로 데뷔하는 여자 아이돌의 신곡을 저희가 작사, 작곡했다”고 깜짝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누리꾼들의 다양한 추측이 쏟아진 가운데, 그 주인공이 소희임이 밝혀지면서 이들이 만들어낼 음악적 케미에도 많은 기대감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정식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와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가요계 출격 막바지 준비에 매진 중인 소희는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한 다양한 매력들을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소희의 솔로 데뷔 싱글 ‘허리 업(Hurry Up)’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