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10.01 19:01

워너원, 이른 겨울 화보 공개 '역시 패셔니스타'

▲ 리복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워너원의 겨울 스타일링 화보가 공개됐다.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워너원은 리복과 시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협업한 ‘벡터 다운 자켓(Vector Down Jacket)’의 화보를 통해 거울 속 세상에서 새로운 자신과 만나는 모습을 선보였다.

워너원의 이번 화보는 리복과 함께 한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화보의 마지막 콘셉트로, 거울 속 세상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워너원은 신발 상자, 옷장, 픽셀화 된 세상 지나 마침내 거울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모습과 마주한다. 멤버들은 각각 거울 앞에서 새로운 자신과 마주하는 한편, 이를 스타일리시한 포즈로 풀어냈다. 워너원은 조거팬츠와 맨투맨 셔츠, 레트로한 스니커즈를 벡터 다운 자켓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함께 제안했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리복의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 두 브랜드이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적절히 조합된 롱패딩과 숏패딩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뒷면에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Vector Logo)’를 크게 배치하는 한편, 베이직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담았다. 또, 박시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오히려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거울 속의 워너원을 담은 이번 화보와 리복X커버낫 벡터 다운 자켓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