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18.09.28 18:03

'너의 결혼식' 제작사, "불법 영상 유포 및 다운로드 법적 책임 물을 것"

▲ 영화 '너의 결혼식'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 제작사가 불법 영상 파일 유포 및 다운로드와 관련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너의 결혼식'의 제작사 필름케이는 28일 "합법적인 경로를 통하지 않고 영화 '너의 결혼식'의 본편 영상을 게시, 배포, 유통, 공유 및 다운로드 하는 모든 행위는 저작권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불법 행위"라며 "'너의 결혼식' 제작사 필름케이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신고 및 경고 조치는 물론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하여 불법 다운로드의 루트 및 경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모든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요구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 공들여 영화를 만든 제작진 뿐만 아니라, 정당한 관람료를 내고 영화 '너의 결혼식'을 관람해 주신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불법 유통에 대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 이러한 행위가 권리를 침해하는 범법 행위임을 알리고 제작사의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의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두 남녀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