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4.30 08:32

김나영, 강렬 '카리스마' 화보 공개

▲ 사진제공=W매거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나영이 W매거진 5월호를 통해 아름다움을 넘어선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번 김나영 화보 촬영의 스타일링은 독특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패션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pushBUTTON’의 박승건 디자이너와 함께해 과감하면서도 실험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김나영은 박승건 디자이너와 지난 2013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한 바 있다.

 
 
 
김나영은 화보를 통해 화이트 팬츠를 기본으로 전혀 다른 다섯 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톡톡 튀는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블랙 페도라에 달린 콧수염 장식이나 독특한 장식의 글레디에이터 부츠, 목각인형 귀걸이 등 화보 속에 담긴 엉뚱하고 유쾌한 패션아이템들은 평소 포인트 액세서리로 의상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김나영식 스타일링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번 의상이 교체될 때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변신을 시도한 김나영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여기에 각 의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김나영의 포즈는 전문 모델에 결코 뒤지지 않는 에티튜드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최근 On Style <스타일 로그: 패션의 신> 촬영을 마친 김나영은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방송 활동만큼이나 패션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의 카리스마 화보는 W매거진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