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9.27 09:10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이창섭-진호, 훈훈한 선후배 인증샷 공개

▲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 출연 중인 이창섭과 진호가 훈훈한 선후배 인증샷을 공개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측이 극 중 '루이'와 '필립' 역을 맡은 이창섭과 '라울' 역을 맡은 진호의 두터운 친분 관계를 자랑하는 선후배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창섭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직접 사진기를 들고 사진 촬영에 나섰고, 후배인 진호가 이창섭의 뒤에서 손가락으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의 유쾌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은 함께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공연 직후 촬영된 것으로 두 사람의 끈끈하고 정다운 선후배 사이를 입증했다.

특히, 이창섭이 맡은 ‘루이’가 진호의 극 중 역할인 ‘라울’의 약혼녀 ‘크리스틴’을 차지하게 위해 ‘라울’을 전장으로 보내면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중심 소재인 혁명이 발발되는 만큼, 두 라이벌의 정다운 선후배 인증샷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창섭과 진호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이창섭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로 뮤지컬 배우로의 첫 걸음을 내딛은 진호에게 경험에서 비롯된 따뜻한 조언을 이야기 해주는 등 평소에도 끈끈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이창섭은 극 중 프랑스의 왕이자 허영심이 많고 독선적인 ‘루이’와 그의 쌍둥이 동생 ‘필립’ 역을 맡아 1인 2역으로 열연 중이며, 진호는 극 중 아버지인 ‘아토스’를 동경해 왕실의 총사가 된 ‘라울’ 역을 맡아 첫 뮤지컬 작품 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창섭, 진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한편, 이창섭과 진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인터파크 글로벌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