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9.23 14:00

MSGM 이스트팩-몽클레어-성인용품 ‘우머나이저’ 등 선데이지라프 추석 세일 개시

▲ 선데이지라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발렌시아가트리플S, MSGM 이스트팩, 아디다스카이와 등 ‘쇼미더머니777’에 등장한 패션아이템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선데이지라프 패션MD는 “쇼미더머니777의 파급력을 감안해서 주력패션 제품의 재고 확보에 총력을 다했다”라며 “다양한 제품보다는 한두가지 히트아이템의 재고확보가 더 어렵고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선데이지라프는 신발, 모자, 성인용품, 화장품, 향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셀렉해 판매하는 삐에로 쇼핑몰로, 전년도에는 성인용품 ‘우머나이저’와 ‘세티스파이어’를 국내에 런칭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선데이지라프의 추석세일은 매일 특정 아이템 한 가지를 선정하여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이른바 삐에로쇼핑식세일이다. 

이에 “이번에 선정된 아이템은 발렌시아가트리플S, 골든구스골드글리터, 우머나이저, MSGM이스트팩 등 20~30대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들이며, 모두 완판이 예상된다”고 선데이지라프 담당자는 전했다. 

선데이지라프는 작년 말 오픈과 동시에 코스모폴리탄에 소개돼 화제가 됐으며, 최근 매각설이 등장했다.

이에 대해 선데이지라프 관계자는 “인수설이 사실이긴 하나, 시기와 방안 등 최종 의사결정까지는 아직 많은 절차와 추가적인 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라며 "아직은 구체적으로 답변 드리긴 곤란하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