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8.09.20 11:08

소지섭, 학대 피해 아동과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위해 5천만 원 기부

▲ 소지섭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소지섭이 학대로 아픔을 겪은 아동들과 국내 저소득가정 여아들을 위해 올해도 따뜻한 기부를 실천했다.

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20일 배우 소지섭이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및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아시아 팬미팅으로 발생한 수익금 1억 원을 기부해 굿네이버스 고액회원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으로도 등재된 소지섭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눔을 실천하며 아름다운 선행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국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지부를 통해 학대로 인해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는 학대피해아동들이 전문적인 심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청소년기에 들어서 신체와 정서적으로 큰 변화를 겪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환경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가정 여아들에게 위생용품 및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쓰일 계획이다.  

김희진 굿네이버스 회원실장은 “지난 해 전달해 주신 기부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동들을 도울 수 있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지섭씨가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아동들이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자라는 것 뿐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지섭은 오는 27일(목) MBC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내 뒤의 테리우스’에서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 김본 역을 맡아 2년 8개월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