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9.20 11:05

블랙핑크X위너, 스타일리시한 롱패딩 패션 공개

▲ 아디다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담은 ‘롱패딩’ 2종을 출시하고, 그룹 블랙핑크, 위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롱패딩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특히 블랙핑크는 다소 투박해보일 수 있는 롱패딩을 자유로운 힙한 감성으로 승화해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표현해 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롱패딩이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기 이전, 아디다스 롱패딩은 겨울 시즌 운동선수들이 벤치에서 대기하거나, 연예인들이 촬영 현장 등에서 몸은 따뜻하게 보호하기 위해 입었던 아이템으로 유명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롱패딩은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감성과 기술력은 유지한 채 스타일시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씩 총 100명에게는 11월 중에 있을 ‘블랙핑크’ 팬 사인회 또는 10월 27일에 진행되는 ‘위너’의 팬 사인회 참가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위너 또는 블랙핑크 사인 시디를, 1천명씩 총 2천명에게는 아디다스 윈터 브로마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디다스 ‘롱파카 3스트라이프’는 9월 20일부터, ‘엑티브 다운파카’는 10월 5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