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9.18 16:09

‘진짜사나이300’ 펜타곤 홍석, 현아-이던 관련 질문에 “조심스럽다” 답변

▲ 펜타곤 홍석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진짜 사나이 300’의 펜타곤 홍석이 공개연애 중인 현아-이던과 관련된 질문에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에는 강지환, 매튜 다우마, 홍석(펜타곤), 김재화, 신지, 이유비, 최민근 PD, 장승민 PD가 참석했다.

이날 펜타곤 홍석은 “몇 년 뒤에 실제로도 가봐야 하는 곳”이라며 “체험을 해본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몸도 마음도 준비해서 갔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는 어느 정도 군대에 대한 개념이 생겼다. 다음 복무 때는 솔선수범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홍석은 최근 펜타곤의 멤버 이던과 현아의 퇴출 관련 문제가 불거진 것과 관련 “저희 팀이 컴백해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며 “당사자가 공식적으로 의견이나 생각을 비추고 말씀을 드린 적이 없어서 제가 함부로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니지 않을까 싶다. 조심스럽다”고 답했다.

‘진짜 사나이 300’은 스타들이 실제 군부대에 입대해 장병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MBC ‘진짜 사나이 300’은 오는 21일(금)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