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8.09.18 12:25

[S톡] ‘구구단’김세정, 끝없는 ‘도장깨기’ 전천후 활약

▲ 김세정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구구단’의 김세정이 끝없이 이어지는 활약으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2016년 대중이 뜨거운 관심을 받아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한 김세정은 아이돌멤버는 물론이고 방송인 연기자에 이어 보컬리스트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9일 종료된 화성 탐사 프로젝트를 담은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서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그가 16일 발표한 ‘미스터 션샤인’ O.S.T '정인(情人)'으로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인’은 주말밤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미스터 션샤인’의 애신과 유진의 슬픈사랑 테마곡. 비극적인 시대에 다른 운명으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남녀 주인공 김태리와 이병헌의 애달픈 모습을 그린 곡이다. 슬픔에 슬픔을 더한 애절한 ‘정인’이 드라마에 삽입되며 가창자가 누구인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노래다.

‘정인’으로 음색 분위기 표현력 등 모든 걸 갖춘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보여준 김세정은 그간 예능 드라마 광고 솔로가수 유닛 등 모든 활동이 주목 받으며 ‘갓세정’이라는 타이틀로 불리고 있다.

구구단에 이어 세미나까지 그룹 활동과 솔로로 재능을 인정받은 김세정은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대중을 사로잡으며 OST 신흥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