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8.09.10 17:34

'겟잇뷰티콘', 엠버-아이린-키썸-씬님 등 화려한 라인업 공개

▲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겟잇뷰티콘’에서 f(x)의 멤버 엠버가 모델 아이린과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오는 10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추가확정된 출연자들을 공개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 제 2회 ‘겟잇뷰티콘’에는 f(x)의 멤버인 엠버를 비롯해, IN2IT의 인호·인표, 래퍼 키썸, 핫펠트(예은), 모델 아이린, 곽윤기와 국내 최정상급 뷰티 셀러브리티 씬님, 레오제이, 조효진, 헤이즐, 다샤킴 등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겟잇뷰티콘' 포스터 (CJ ENM 제공)

특히 이번 ‘겟잇뷰티콘’ 메인무대에서는 많은 여성팬들 워너비셀럽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엠버와 모델 아이린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가진 자뷰심 높은 엠버와 아이린이 추천하는 2018 F/W 뷰티&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이번 무대에서는 엠버와 아이린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절친 셀럽들의 현실 토크까지 이어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래퍼 키썸은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자뷰심 콜라보’로 메인무대에 함께 오른다. 평소 노래를 즐겨 하고 채널에서도 틈틈이 노래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드디어 오프라인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래퍼 키썸의 ‘남겨둘게’에 조효진이 깜짝 피처링 보컬로 등장하는 것. 또 뷰티에 눈을 뜨기 시작한 뷰티신생아 키썸과 뷰티토크 & 메이크오버 코너도 진행된다.

인기 크리에이터 씬님은 메인무대에서 ‘도와줘요 씬님’ 코너를 진행한다. 씬님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는 ‘닥터씬(Dr. SSIN)’의 스핀오프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무대에서는 겟잇뷰티콘을 찾은 관객들과 직접 만나 뷰티 Q&A는 물론, 관객의 고민을 듣고 파우치템에 맞춰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안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 ‘겟잇뷰티’ 뷰라벨템으로 완성하는 P.M.I(Please More Information) 뷰티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에 따른 뷰라벨 솔루션 튜토리얼을 소개한다. 각 브랜드별 제품의 성능에 따른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관객들에게 알려주고,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다른 곳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다. 앞으로도 추가 확정되는 출연자들과 프로그램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