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3.04.20 08:43

유키스, 올해 7월 일본 제프투어 6만 팬들과 만난다

▲ 사진제공=nh 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한류를 이끌고 있는 대표 한류돌 유키스가 오는 7월 일본 전국투어에 나선다.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유키스 일본 제프투어는 총6만여명의 관객석 중 티켓오픈 3일만에 3만여장의 공연티켓이 팔려나가면서 일본뿐 아니라 국내, 해외 팬들의 티켓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총 5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유키스 제프투어는 5개지역(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홋카이도, 아이치)에서 진행되며, 투어종료후 슈퍼아레나 투어도 준비하고 있는 등 끊임없는 투어일정으로 유키스의 일본활동이 여전히 청신호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유키스는 최근 국내에서 정규3집 [콜라주(COLLAGE)] 활동을 마무리하고 멤버 일라이, AJ(에이제이), 케빈으로 구성된 유닛 uBEAT(유비트)로 오는 5월초 새로운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유키스의 첫 번째 유닛활동 소식을 들은 많은 팬들은 공식사이트와 공식트위터 등을 통해 기쁜 마음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키스의 첫 유닛 [유비트(uBEAT)]는 국내최고의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심혈을 기울인 신곡 <있을 때 잘해 줄 걸>을 타이틀로 오는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대만특집에서의 첫 무대를 통해 유닛활동의 포문을 열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