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3.04.17 11:29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제 39회차 2013년 여름방학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www.appletreeuhak.com)이 매년 여름방학, 겨울방학 및 정규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필리핀 명문교육도시 바기오 시티에 소재한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에서 제39회차 2013년 여름방학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이번 캠프는 사과나무홀딩스 자회사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대표 김인성),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이사장 James Lee, 한국지사장 김인성), 필리핀문화원 (원장 조남영, 하종세)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영어학원 3곳, 교육기관업체 등이 함께 모집을 하며 총 1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며, 3월 조기 등록자를 시작해 6월 15일까지 등록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빨리 신청하는 것이 등록 혜택도 받을 수 있고, 항공 좌석 예약이 5월부터는 많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등록 업무 처리가 수월하다.

사과나무 필리핀 영어캠프는 필리핀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와 제휴되어 십 수년간 운영된 캠프 명문 교육 기관 및 업체이며 이번이 제 39회 차로 필리핀 1세대 캠프 기관이다. 기독교인의 비율이 높아 크리스천 학생들이 많기로도 유명하다. 필리핀 국제학교에 있는 학생들의 80% 이상이 크리스천과 가톨릭 신자이다. 국교가 가톨릭이다 보니 가톨릭 신자들이 많은 편이다.

크리스천 학생들은 아침 1교시에 영어 Q.T와 채플, 영어 선생님, 목사님, 집사님들과 영어로 삶과 Q.T 한 것을 나눔으로써 매일 주님과 동행하며 공부를 하는 기회와 습관을 만들어간다. 또한 주일에는 교내에 위치한 100명 규모의 외국인 교회 (Eternal Praise Worship Church)에서 예배를 드리며 특송, 봉헌 송에 참여하기도 한다.

 
 

1인 1악기 (플루트, 바이올린, 피아노, 드럼, 기타, 댄스, 오리엔탈컬쳐댄스 등), 1인 1스포츠 (농구, 축구, 배구, 야구, 조깅, 트랙달리기 등), 1인 1액티비티 (체스, 등산, 승마, 구보, 수영 등)를 지향하며 교육을 하므로 심신 단련을 동시에 만들어 나가고 있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회사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사과나무스파(www.appletreespa.com)의 사과나무 아로마테라피샤워 세트를 증정하며 학생들에게는 학용품, 티셔츠, 모자, 일본 겐조 보온•보냉병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필리핀 바기오는 안전한 명문 교육도시이며 해발 1,600미터에 위치해 있어서 연중 한국의 초가을 날씨를 자랑하니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다. 선착순 할인 혜택도 받고 영어공부, 수학 스토리텔링 등 모든 부문에서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보자.

상담, 문의 : 02-3283-3347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