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9.05 17:12

더보이즈 선우, “타이틀곡 ‘라잇 히어’ 작사, 멤버들이 도움 줘”

▲ 더보이즈 선우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타이틀곡의 작사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의 첫 싱글앨범 ‘THE SPHERE(더 스피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선우는 타이틀곡 ‘Right Here(라잇 히어)’의 작사를 맡았다며 “원래는 랩메이킹 위주로 했었는데, 감사하게도 기회를 주셔서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어떤 부분에 참여한 것이냐며 구체적으로 설명해달라는 요청에 선우는 “이 곡의 도입 부분이 원래는 랩으로 시작하는 느낌이 아니었다. 이 곡의 첫 느낌을 바꾼 것 같다”며 “좀 더 당당해 보이도록 가사로 곡의 분위기를 바꿨다”고 답했다.

이어 “멤버들이 도움을 굉장히 많이 줘서 작사를 함께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Right Here(라잇 히어)’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열두 소년의 자신감과 더욱 강력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게다가 멤버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음악적 색깔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한편 더보이즈는 금일(5일) 오후 6시 싱글앨범 ‘THE SPHER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