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6 07:46

‘구가의 서’ 배수지, 순수한 말괄량이 첫 등장 '호평'

▲ 사진제공=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구가의 서’의 배수지가 확실한 존재감을 알리며 첫 등장했다.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九家의 書)(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 수지가 담여울 역을 통해 천방지축 말괄량이지만 순수한 영혼을 가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것.

수지가 맡은 담여울은 담평준의 외동딸이자 무형도관의 교관으로 긍정적이고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캐릭터로 괴이한 살인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기 위해 암행을 떠났다가 이승기(최강치 역)와 운명적인 만남을 하게 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구가의 서’ 3회에서 수지는 담여울 역을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이 없고 말괄량이 같은 듯 하지만 암행 중 길거리에서 운명의 짝을 만날 수 있는 지 손금을 보며 궁금해 하는 등 순수한 매력을 보였고 정의로운 심성으로 위기에 처한 이승기를 보고 지나치지 않고 구해주게 된다.

더불어 이승기를 데리고 도망치는 장면에서는 갓이 벗겨져 긴머리가 바람에 날려 수지 특유의 청순함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첫 등장을 통해 수지는 ‘첫 사랑의 아이콘’에서 말괄량이 순수매력의 담여울로 완벽한 연기변신에 성공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남장으로도 가릴 수 없는 완벽한 미모와 청순함을 보여줌으로써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수지 연기 변신 성공했네.” “남장도 너무 청순한 수지.”, “본격 여울앓이 시작”, “강담커플 케미 살아있네”, “구가의 서 너무 재밌고 수지 연기 흡입력 있다.”, “수지 맑은 눈동자 여울 캐릭터 살리는 듯.”, “첫 사극 합격점이네” 등 뜨거운 호응이다.

한편, 수지와 이승기의 운명적인 첫 만남으로 더욱 흥미를 더해가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九家의 書)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