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4 14:03

'텐 2' 조안, 진실과 거짓 읽어내는 프로파일러 ‘남예리’ 완벽 변신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조안이 한층 깊어진 내공의 프로파일러 ‘남예리’로 돌아온다.

조안은 14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OCN에서 첫 방송을 앞둔 범죄 수사극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2(연출 이승영, 극본 이재곤)’(이하 ‘텐 2’)에서 시즌1에 이어 천재 프로파일러 ‘남예리’로 변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안이 출연하는 드라마 ‘TEN2’는 검거 확률 10% 미만의 강력 범죄를 파헤치는 특수사건전담반의 활약을 그린 정통 범죄 수사극. 시즌2에서는 사라진 여지훈(주상욱 분)이 남긴 단서를 통해 연쇄살인마 ‘F’의 실체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조안은 2011년 방송된 ‘텐’ 시즌 1에서 착한 눈으로 사건을 바라보는 인간적인 수사관 ‘남예리’ 역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진심 어린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갑자기 사라져버린 여지훈 팀장(주상욱)과 ‘F사건’ 사이에서 다른 인물들은 깨닫지 못한 거대한 진실에 홀로 마주하며 깊이 있는 내면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즌1에서 보여주지 못한 주상욱과 조안의 러브라인 역시 본격적으로 다뤄질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안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조안이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온 ‘텐’ 시즌2에 참여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라면서 “시즌 2방영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촬영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네티즌들은 “러블리 조안 언니, 이번 작품에서도 반전 매력 기대할게요!”, “여팀장님과 남수사관님의 러브라인 기대만발”, “무조건 본방사수! 명품 배우들과 탄탄한 연출력 벌써부터 두근두근”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꿰뚫어 보일 조안의 활약상은 14일 밤 11시 OCN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TEN 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