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4 14:00

‘원더풀마마’ 이청아, 사랑스러운 맹순이 완벽 연기 변신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극본 박현주, 연출 윤류해)의 이청아(오다정 역)가 사랑스러운 맹순이로 완벽 연기 변신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 다정은 절친 영채(정유미 분)와 함께 간 패션쇼서 남편 장호(이민우 분)에게 그를 만나러 왔다며 잘 보이고 싶어 패션에 신경을 많이 썼음을 전했다. 하지만 장호는 다정의 마음을 무시한 채, “옷만 명품이면 뭐해?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걸 몰라?”라며 빨리 집에 가라고 그녀를 쏘아붙였다.

다정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장호에게 서운함을 느끼면서도 “얼마나 피곤하면 저럴까? 우리 신랑 보약 좀 먹여야겠다”며 걱정 어린 시선을 보냈고, 무심한 남편이지만 그를 향한 일편단심을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그러나 화장실서 마주친 남편의 비서(윤주희 분)가 자신이 선물 받은 값 비싼 목걸이와 같은 것을 하고 있자 다정은 장호에게 받은 것이냐며 “부하직원에게 주는 선물 치곤 과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비서는 “그럼 단순한 부하직원이 아닌가 보죠”라며 독설을 퍼부었고, 다정은 충격과 배신감에 분노하며 눈물을 보여 이후 그녀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청아의 순수하고 착한 매력이 그대로 드러나는 캐릭터”, “사랑스럽지만 남편한테 무시당하는 모습이 안타깝다”, “착한 맹순이를 잘 그려낸 듯”,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만으로도 빛나는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영채가 다정을 대신해 비서를 혼내주려다 패션쇼를 망쳐 훈남(정겨운 분)과의 악연을 이어가 극의 재미를 더했으며, ‘원더풀마마’ 2회는 1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