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2 15:55

'상어' 김남길-손예진, 비주얼 커플의 화려한 만남 화제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2 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에넥스텔레콤)>가 오늘 오전 첫 대본리딩 현장스틸을 공개한 가운데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어 화제다.

오늘 오전 스틸사진과 함께 드라마 <상어>의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되며 각 포털사이트와 드라마 관련 게시판 등에는 김남길과 손예진의 만남을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으로 뜨거웠다. ‘믿고 보는 배우’라 불리며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김남길, 손예진은 오늘 대본리딩 사진이 공개되며 연기력은 물론 ‘완소 케미 커플’로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되고 있는 상태.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는 “대본리딩 사진만으로 김남길, 손예진 케미 기대됨” “김남길-손예진 진짜 이 조합을 드라마에서 보는구나, 두 사람 완전 선남선녀!” “진짜 제일 기대중인 작품임! 빨리 시작했음 좋겠네요” “이제 실감이 나네요, 분위기 좋아 보여서 더욱 기분 좋고, 좋은 작품 기대됩니다” “김남길 완전 멋있고 손예진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이 올라오며 드라마 <상어>뿐만 아니라 김남길과 손예진의 만남에도 많은 기대를 보이고 있다.

김남길, 손예진 외에도 하석진, 이하늬, 이정길, 박원상, 이시언, 경수진, 연준석, 노영학 등이 캐스팅 되며 캐릭터에 맞는 완벽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상어>는 5월 27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