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2 12:24

원더걸스 소희 1위, 멤버들이 뽑은 ‘앞뒤 다른 멤버’

▲ 사진제공=SBS 미디어넷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무대 위에서 빛나는 원더걸스가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에 출연해 지금껏 숨겨온 ‘무대 뒤’의 원더걸스에 대해 모두 털어놓았다.

이날 출연한 유빈과 혜림은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꿋꿋하게 사진을 찍는다는 셀카 마니아 혜림, 거울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는 거울공주 선예 등 멤버간의 폭로전이 연달아 이어졌다. 그 중 무대 위의 모습과 평소 모습이 가장 다른 멤버로는 ‘소희’가 뽑혀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좌중을 사로잡는 시크한 이미지의 그녀이지만 멤버들끼리 있을 때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보인다고 밝혔다.

귀여운 폭로전이 이어진 후에는 걸그룹의 필수 아이템이 담긴 파우치가 공개됐다. 파우치 속에서 멤버들끼리 선물을 주고 받았다는 화장품이 쏟아져 나와 멤버간의 돈독한 애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멤버들끼리 서로 원하는 스타일이 겹칠 때 생기는 신경전, 다른 멤버보다 잘난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 등 지금까지 들을 수 없었던 원더걸스의 사생활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원더걸스가 말하는 걸그룹 활동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4월 16일 SBS E!, SBS MTV, SBS Plus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