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07 16:52

미다시’ 금요일 밤 최강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미워도 다시=� 번>이 또 다시 케이블계의 최강자 자리를 석권했다.

지난 3일 밤 12시에 방송된 SBS플러스와 SBS E!TV 인기 프로그램인 국내최초 이혼극복 댄스 솔루션 <미워도 다시=� 번>은 TNS(케이블유가구 기준)에 따르면 채널 통합 시청률이 최고 분당 3.773%를 기록하며,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차이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첫 방송부터 여태껏 단 한 번도 금요일 밤 최강자 자리를 뺏기지 않으며 2기까지 계속해서 ‘미다시 폐인’을 양성해가고 있어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지난 3일 방송에서는 투명인간 부부와 이혼숙려기간 대학생 부부의 이혼법정에 이어 성격차이 부부와 슈렉 부부의 치열한 이혼 법정 공방전이 이어졌다. 

특히 슈렉 부부의 남편은 평소 아내가 즐겨먹는 미제 과자들을 카트에 가득 담아 증거로 제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한 외도녀와 나눈 통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어도 멋쩍은 웃음을 짓는 성격차이 부부 남편의 모습은 MC 박미선을 비롯한 출연자들과 시청자들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법원 판정 결과 유죄를 선고받은 부부들에게 수갑을 채우고 무인도로 강제 연행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증폭됐다.

 
계속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며 케이블계의 최강자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미워도 다시=�  번>은 오는 6월 10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SBS E!TV에서 동시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