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2 07:50

고현정,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 출연 확정

카리스마 지닌 여교사로 안방극장 복귀

▲ 사진제공=고현정의 ‘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고현정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연출 이동윤, 극본 김원석)에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대물’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대통령 ‘서혜림’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고현정이 3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복귀를 알린 것.

드라마 ‘여왕의 교실’은 클래스를 지배하는 여교사와 그녀의 반 학생들의 1년간에 걸친 투쟁을 그린 내용으로, 고현정은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냉혹함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악마 같은 여교사 ‘마여진’으로 등장해 전작의 캐릭터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 출연 확정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의 학원물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과 색다른 컨셉이 담긴 드라마인 것 같아 신선하게 와 닿았고,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여교사 캐릭터에게 특별한 매력을 느껴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 또한, 많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작품인 만큼 본인의 기대감도 크다.”라며 고현정이 이번 작품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전했다.

더불어 “현재 기형적인 교육 방침과 여러 가지 문제를 겪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여과 없이 비춰주면서, 아이들뿐만이 아닌 우리 사회 모두에게 깨달음을 얻게 해주는 의미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작품으로 그녀의 복귀를 손꼽아 기다리던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뿐만 아니라, 기존의 여교사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어떤 식으로 그려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배우 고현정이 출연 확정 지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은 ‘남자가 사랑할 때’ 후속으로 6월 중순 방송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