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1 10:43

이혁재 정력남 인증 “집안일 외면이 비결”

▲ 사진제공=MB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평소 강렬한 눈빛과 야성적인 가슴 털로 남성성을과시해온 개그맨 이혁재가 특별한정력비결을 공개했다.

이혁재는 오는 13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속풀이 토크쇼<동치미>에서“남자가 집안일을 하면 성기능이 저하된다”는 양소영 변호사의 발언에 “난 집안일을 전혀하지 않기 때문에 상관 없다”고 받아쳤다.

이혁재는 “아내가 빨래 개는 걸 도와달라고 할까봐 전화받는 척 한다”며 평소 집안일에 손 하나 까딱 하지 않는 남편임을 밝혔다.

이혁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분리수거 하는 게 제일 머리 아프다”며 망언을 터뜨렸고 결국 보다 못한 안선영은 “그런 분이 밥 따로 간식 따로 어쩜 그리 잘 챙겨 드시냐”며 핀잔을 날렸다.

하지만 이혁재는 오히려 “난 앞으로도 집안일을 할 생각이 전혀 없다”는 밉상 반응을 보였고 이에 스튜디오 있던 출연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찌질하다”“유치하다”며야유를 퍼부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애처가 김한석이 출연,“나는 집안일이 좋아서 한다”며 이혁재와는 상반되는 발언을 해 이혁재를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남자’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세 아이를 낳은이혁재의 정력 비결이 공개되는 MBN 속풀이쇼<동치미>는 오는 13일 밤 11시 ‘집안일이 뭐길래?!’를 주제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