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11 09:01

케이윌(K.WILL), 신곡 '러브 블러썸' 美빌보드 K팝차트 1위 '우뚝'

▲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케이윌이 신곡 '러브 블러썸'으로 컴백과 동시에 美 빌보드 K팝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케이윌의 신곡 '러브 블러썸'은 빌보드 K팝 핫 100의 4월 2주차 차트에서 다비치의 '녹는중'과 이하이의 'Rose'를 누르고 1위를 차지한 것.

이로써 케이윌은 'LOVE 119', '눈물이 뚝뚝', '가슴이 뛴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에 이어 7연타 히트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자타공인 '음원의 제왕'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또한 ‘눈물이 뚝뚝’ 부터 ‘이러지마 제발’까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김도훈과 합작한 ‘러브 블러썸’은 봄 계절에 맞는 신선하고 상큼한 느낌으로 케이윌의 스펙트럼 넓은 보컬 색깔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이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케이윌의 음악에서 '익숙함'과 '새로움'이라는 투톤감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한 것이 주효한 것 같다. '러브 블러썸'이 음원 차트서 일주일 이상 1위를 차지 한 것은 신곡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상황임을 감안할때 매우 놀라운 성적을 거둔 것으로 생각된다.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정규 3집 PART.2 의 동명타이틀곡인 '러브 블러썸'은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차트에서 일주일째 1위를 수성하고 있다.펑키한 미디엄 비트에 감미로운 피아노가 인상적인 ‘러브 블러썸’은 어반 소울(URBAN SOUL) 쟝르의 곡으로 지금까지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컬색을 벗어나 한층 리드미컬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또한, 아시아를 평정한 ‘대세돌’ 인피니트의 멤버인 엘과 씨스타의 막내 ‘다솜’이 연인으로 분한 뮤직비디오는 ‘송원영’ 감독의 작품성이 더해지며 마치 한편의 수채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러브 블러썸'으로 음원차트를 평정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