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10 18:30

'남사' 송승헌, 야생남 포스 가득 채울 태세

▲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송승헌이 여심을 무장해제시키며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방영 전 “비주얼을 지워버리겠다”는 공약이 100% 진실이었음을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야생남의 포스로 가득 채울 태세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거칠고 외롭게 살아온 야생의 사내 한태상 역으로 열연 중인 송승헌. 방송 2회 만에 냉정함, 독, 외로움을 담고 있는 한태상의 아우라로 시청자들 브라운관으로 이끌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미남이라는 타이틀을 과감히 벗어던지고 “비주얼을 지워버리겠다”던 송승헌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한태상이라는 인물의 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낮게 깔리는 차가운 중저음의 목소리로 독을 품은 듯한 눈빛은 한태상의 처절했던 과거와 그리고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외롭고 거친 삶을 살아오며 냉기를 품은 인물이지만 자신을 따르는 이재희(연우진), 이창희(김성오) 형제와, 왼팔 동구(조재룡)에게는 끔찍한 의리파. 평생 사랑받은 적이 없는 결핍을 가진 인물이지만 서미도(신세경)에게만은 한없이 부드럽고 땀 범벅이 되면서 매운 음식을 먹으며 부끄러워하는 평범한 인물이 되어버리는 남자. 송승헌은 한태상을 여성들이 원하는 남성상의 판타지와 현실에서 무게 중심을 확실하게 잡았다.

언론 또한 ‘송승헌의 재발견’, ‘송승헌 연기 칼 갈았다’, ‘송승헌 눈빛 안방 장악’의 수식어를 써가며 송승헌의 무게감 넘치는 연기를 재조명했고, 대중들 또한 상남자의 아우라를 펼쳐 보이는 송승헌의 매력에 흠뻑 취한 상황. 한 네티즌은 “그 겨울 가고 ‘남사’ 송승헌이 나를 채워주는 구나. 극강의 비주얼과 몰입도를 동시에 선사한 송승헌 멋지다”라며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송승헌은 “지금까지의 보여드린 한태상의 캐릭터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1,2회에서 세상 사람들에게 그저 사채업자 깡패였던 한태상의 과거에 많은 분들이 연민과 정을 느끼시더라. 나 또한 그랬다”라는 그는 “앞으로 멜로가 진화되면서 한태상 내면의 갈등이 심화될 것이고, 그로 인한 변화들이 극적 재미를 더할 것이다”고 밝힌 것.

또한 “한태상이라는 인물을 가슴으로 품고 연기할 것이다. 시청자분들이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여자 서미도를 만난 한태상의 궤적을 따라가며 가슴 저린 사랑이야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소소한 바람을 전하기도 해다.

한편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오늘 밤 9시 50분 3회분을 통해 미도와 재희의 멜로 라인을 부각시키며 이후 태상으로 이어지는 삼각관계에서 오는 팽팽한 긴장감을 준비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