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전소미 JYP 계약해지-서은광 입대 비투비 6인체제-윤두준 급 입대 식샤3 조기종영-류화영 엘제이 진흙탕 싸움-샤샤 완린 쇼케이스 중 실신-김정현 시간 하차'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전소미 JYP 계약해지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고 아이오아이 센터로 활약했던 전소미가 지난 20일,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JYP측은 20일, "소속 아티스트 전소미와 상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며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2. 서은광 입대 비투비 6인체제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이 지난 21일 강원도 화천군 육군 제27사단으로 입대했다.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을 공연 중이던 서은광은 군복무로 인해 6회 공연을 진행했고 비투비 자카르타 공연과 빌보드코리아 주최 콘서트 모두 불참했다.

3. 윤두준 급 입대 식샤3 조기종영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로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가 조기종영을 하게 됐다.

'식샤를 합시다3'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4. 류화영 엘제이 진흙탕 싸움

방송인 엘제이와 배우 류화영이 서로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진흙탕싸움으로 3일을 보냈다.

지난 22일 엘제이는 자신의 SNS에 류화영의 사진과 동영상을 대거 게재했고 류화영이 이에 대해 불편함을 표시, 연애를 했다 안했다며 서로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5. 샤샤 완린 쇼케이스 중 실신

샤샤 멤버 완린이 지난 23일 열린 샤샤 컴백 쇼케이스 도중 실신해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샤샤의 소속사 메이저엔터테인먼트 측은 "완린의 병원 진단 결과 실신으로 뇌의 혈류가 제대로 공급되지 못해 실신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실신 이유에 대해 밝혔다.

6. 김정현 시간 하차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 태도 논란을 일으켰던 배우 김정현이 결국 해당 드라마에서 하차한다.

소속사 측은 "김정현의 건강 문제로 부득이 하차하게 됐다"며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겠다는 김정현의 의지로 치료를 병행했으나 심적, 체력적 휴식이 필요하다는 담당의의 진단에 따라 하차를 결정했다"고 하차 배경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