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10 08:10

레이디스 코드, ‘나쁜여자’ 엄마버전 커버댄스 화제

▲ 사진출처='나쁜여자 엄마버전' 영상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2013년 최고의 신예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나쁜여자' 엄마버전이 등장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말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국내 한 댄스학원 어머니반 회원들의 '나쁜여자' 커버댄스를 담고 있다.

영상 속에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과감한 블랙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10여명의 어머니반 회원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들은 뮤지컬 스타일의 고난이도 동작을 자랑하는 '나쁜여자' 안무에도 불구하고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레이디스 코드와 100%의 씽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 한 달이 갓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유투브에는 수많은 해외 팬들의 커버댄스 버전을 비롯해 피아노 버전, 남자 버전, 소녀버전 등 다양한 커버영상들이 올라오며 레이디스 코드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가운데 '엄마버전' 영상으로 신선함을 선사하며 원더걸스의 '텔미'를 잇는 패러디 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는 내내 감탄이 절로", "멋진 엄마들이다", "레이디스 코드 긴장해야 할 듯", "엄마버전 너무 신선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곡 '나쁜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