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4.10 08:01

‘남사’ 신세경-연우진, '커플 셔플댄스' 공개

▲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남사’의 신세경-연우진이 화끈한 커플 댄스를 선보인다. 사랑의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한 ‘재미 커플’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난다.

신세경과 연우진은 수목극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서미도와 이재희로 열연중이다. 오늘(10일) 수요일 ‘남자가 사랑할 때’ 3회 분에서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 괌에서 재희와 미도 ‘재미 커플’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극중 서미도와 이재희는 괌의 호텔가든 파티에서 재회한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설레기 시작하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 괌에서의 행복감에 젖어 있던 미도와 재희는 신나게 춤을 추며 서로에게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간다. 설렘과 기쁨으로 가득 찬 둘의 데이트는 극중 한태상(송승헌)으로 이어지는 삼각멜로에 불을 지피며 흥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익히 알려진 대로 신세경의 춤에 대한 감각은 일정 수준 이상이었다. 연우진 또한 춤 선생님까지 동원된 이번 장면을 위해 숨겨진 끼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영화 ‘펄프픽션’의 존 트라볼타와 우마서먼으로 빙의한 듯 한 춤사위와 트위스트부터 셔플댄스까지 괌 댄스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한 이들의 무대는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이었다.

 

커플댄스신을 통해 어려운 집안 형편과 재수생활로 높기만 한 현실의 벽에 부딪혔던 미도는 그간의 억눌림에서 벗어나 괌에서의 생활을 만끽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다. 시원하고 깜찍한 표정을 한 미도에게서 그간 볼 수 없었던 행복한 표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해맑은 미소로 마음대로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재희는 자유분방한 그의 성격과 미도에 대한 감정을 살짝 엿볼 수 있는 대목.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1,2회가 한태상과 서미도 두 인물의 명확한 캐릭터와 서로에 대한 심경의 변화를 간결하게 그려냈다면 3회부터는 미도와 재희의 멜로 라인을 부각시키며 이후 태상으로 이어지는 삼각관계에서 오는 팽팽한 긴장감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혀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오늘 밤 9시 50분 MBC ‘남자가 사랑할 때’ 3회분 에서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 괌에서 재희, 미도 커플의 사랑의 줄다리기가 그려질 예정인 가운데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세 남녀의 본격 멜로 점화를 통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