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08 08:37

김형준, 화려함 벗고 백수 캥거루족 ‘몽규’로 완벽변신?

▲ 사진출처='금 나와라, 뚝딱'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형준이 가수로서의 화려함을 벗고 백수 캥거루족 ‘몽규’로 완벽 변신해 안정적인 연기와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연기 합격점을 받았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모님에 기대어 사는 20대 캥거루족 ‘정몽규’로 분한 김형준이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첫 등장부터 내내 츄리닝 패션을 고수하며 백수 캐릭터를 리얼하고도 깜찍하게 표현해내 눈길을 모은 것.

6일 첫 방송에서 츄리닝 차림 속 김형준은 계속되는 가족들 식사장면에서 손으로 반찬을 집어 먹거나, 음식들을 있는 대로 폭풍 흡입하거나, 과일을 먹을 때도 밥처럼 거침없이 먹어대는 모습 등 차세대 먹방지존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7일 방송에서는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철부지 백수의 모습은 물론, 엄마의 보너스를 기다리며 당당히 용돈을 요구하는 뻔뻔한 아들의 모습 등을 색깔있게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엄마에게는 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하며 다정하게 애교를 부리는데 반해 아버지와는 마주대하기만 해도 어색해 하는 두가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기도.

이번 드라마를 위해 기존의 화려한 이미지를 과감히 벗고, 방송 내내 친근한 츄리닝 패션은 물론 거침없는 먹방 연기를 선보인 김형준의 모습과 현시대의 캥거루족을 대변하는 백수연기가 눈길을 모은 가운데 앞으로 그가 그릴 캐릭터와 몽규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드라마 방영 후 네티즌들은 “금나와라 뚝딱 보다 김형준이 생각보다 연기를 잘해서 놀랐네요.”, “뭔가 재미있는 캐릭터 같아요!! 연기변신 기대됩니다!!”, “김형준 연기 잘하네요. 츄리닝도 잘 어울림”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찾으려는 가족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밤 8시 40분 MBC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