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21 00:38

‘동상이몽2’ 손병호♥최지연, 둘째 딸 생일 축하 풀 파티 준비 ‘워너원 댄스는 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둘째 딸 지아양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앞마당에 파티를 준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손병호-최지연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그리고 게스트로 이재룡이 출연했다.

이날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앞마당에 풀장과 온갖 음식을 준비해 둘째 딸 지아양을 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최지연은 “오늘 생일 파티에 지아의 남자친구도 온다”고 귀띔했고, 이를 들은 손병호는 깜짝 놀랐다. 지아는 “아빠, 질투나?”라고 물었고, 손병호는 “정말 질투 난다. 아빠는 널 뺏기기 싫어”라고 답해 미소 짓게 했다.

이후 손병호는 지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아이들 중 지아의 남자친구인 지후군을 찾아냈다. 그러면서 손병호는 지아에게 “아빠가 잘생겼어? 지후가 잘생겼어?”라고 물었고, 지아는 단번에 “아빠”라고 답해 훈훈한 광경을 보였다. 

끝으로 손병호는 워너원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지아양을 위해 워너원의 ‘나야 나’ 댄스를 선보여 폭소케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