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05 10:07

'돈의 화신' 강지환, 어깨 神 등극

▲ 사진제공=필름마케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지환의 매끈한 상반신이 담겨진 스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화제의 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어린 이강석(박지빈 분)이 이차돈(강지환 분)으로 성장한 모습이 처음으로 등장하는 장면으로 드라마의 초반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화제에 오르고 있는 명 장면 중 하나. 샤워를 끝낸 이차돈이 거울을 보며 잘생긴 외모에 스스로 감탄하는 이 장면은 방송이 된 이후에 캡쳐 사진이 온라인 게시판을 점령했을 정도로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강지환의 촉촉하게 젖은 머리와 선이 살아 있는 다부진 어깨 라인, 그리고 완벽한 등 근육은 여심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했던 것이다. 이처럼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드라마 속에서 짧은 장면이었지만 그 순간을 포착, 그 동안 노출이 많지 않았던 배우 강지환의 탄탄한 몸매를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특히, 강지환의 근육은 물론, 촬영에 임하는 진지한 표정까지 더해져 강지환 특유의 ‘한국적인 마초’ 이미지와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느껴지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강지환 어깨에 포텐이 터짐”, “강배우의 어깨…개인 소장 하겠음!!”, “몸매까지 완벽한 섹시한 강지환~~흥해라~~”, “이런 미공개 사진들 너무 죠아죠아~~이차돈 섹시한 변호사여써!!!”, “조금만 더…더…더 보여주셈ㅠㅠ연기도 잘하고 몸매까지 완벽하네!” 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SBS 특별기획 <돈의 화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0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