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05 10:02

꽃미모 한채아, 상큼연기 통했다

▲ 사진출처='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이하 '내연모')에서 정치부 기자 안희선역을 맡은 한채아식 연기가 누리꾼들의 눈에 들어왔다.

정책 토론회에서 큰 사고를 치고 나온 보수당 대한국당 초선의원 김수영(신하균 분)에게 “섹시하다 선배. 반했어.”라며 통통튀는 매력을 보이는가 하면, 소화기로 김수영의원의 머리를 때린 진보당 녹색 정의당 국회의원이자 당대표 노민영(이민정 분)에게 “폭력만 잘 쓰는 줄 알았드니 말빨두 있으시네요,.”라며 톡톡 튀는 대사를 내뱉는 한채아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흥미롭다.

“한채아표 발랄 연기 정말 상큼하네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한채아 미모발산 눈부십니다! 꽃미모의 지존입니다!”, 등의 한채아표 발랄, 상큼, 순수 연기가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한채아가 보여줄 로맨틱 코메디에서의 상큼한 연기에 누리꾼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로코퀸의 등장! 한채아의 연기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유다.

한채아 외에 신하균, 이민정, 박희순, 김정난, 공형진 등이 출연하는 '내연모'는 정치 같은 연애와 연애 같은 정치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로, 서로 정치성향과 성격이 다른 두 남녀 정치인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그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