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8.17 11:24

이효리, 이상순이 촬영한 화보 공개... 자유로운 감성 그대로 담겨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이효리 남편인 이상순이 직접 사진작가로 나서 둘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촬영 스태프 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는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으며,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이 고스란히 사진에 담겼다.

특히 이효리와 이상순은 이번 화보에서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교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제주도의 들과 바다 그리고 그들의 음악 공간에서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이번 화보에는 쟈딕앤볼테르가 추구하는 빈티지한 걸리쉬 함과 락적인 무드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무엇보다 브랜드 감성의 기본이 되는 락시크 무드는 음악인으로서의 이효리, 이상순의 감성과 더욱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었다.

▲ 엘르 제공

이효리만의 네추럴하지만 시크함으로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역시 이효리”라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감하게 보여주었다.

그리고 그들의 촬영 스토리를 담은 영상 또한 이상순이 직접 참여하였고, 음원에서도 이효리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발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부 공개된 컷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이효리의 화보는 곧 발행되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