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17 11:18

'파자마 프렌즈', 송지효X장윤주X조이X성소 역대급 걸크러쉬 캐스팅 공개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송지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가 총출동하는 역대급 호화 걸크러쉬 캐스팅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 라이프타임 채널에 찾아온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 컴퍼니 상상 용석인 PD와 새 예능 프로그램 ‘파자마 프렌즈’를 제작한다. '파자마 프렌즈'에는 배우 송지효, 모델 장윤주, 그룹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특히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를 통해 과거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불꽃 케미를 선보였던 ‘멱피디’ 김주형 PD가 다시 호흡을 맞추게 돼 화제를 모은다.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는 4명의 MC들이 나선다.

예능, 드라마와 영화까지 영역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송지효가 다시 ‘멱피디’ 김주형 PD와 만나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 모델에서 13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의 미스봉, 싱어송라이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윤주가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가감 없는 입담과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파자마 프렌즈’ 막내 라인의 반전 매력도 기대를 모은다. 조이는 대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등에서 활약한 대표 연기돌로,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를 통해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즐거움부터 20대들의 트렌드세터의 모습까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 마지막으로 우주소녀 성소는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 음악, 예능프로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신예로 똑 부러지는 막내로 활약할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특히, 중국판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아이치이 ‘우상 연습생’에서 독설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막내답지 않은 걸크러쉬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라이프타임은 지금껏 만나본 적 없는 신선한 MC 조합과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연출력을 통해 라이프타임 채널의 브랜드 캐치프레이즈인 ‘나를 찾는 즐거움’을 색다르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올 하반기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파자마 프렌즈’는 8월 중 첫 촬영에 돌입하고 9월 중 라이프타임 채널에 편성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